오늘도 말씀과 함께하기 2019년 9월 30일

★오늘 본문 말씀
에베소서 3장14 - 21절 말씀

♣오늘 요절 말씀
“에베소서 3장20절 - 우리 가운데서 역사하시는 능력대로 우리의 온갖 구하는 것이나 생각하는 것에 더 넘치도록 능히 하실 이에게”

♥오늘 명상
“하나님이 어떤 일을 하라고 하실 때에는 하나님의 능력도 함께 주신다”

♦오늘 말씀 묵상
✝제니퍼는 우울증으로 고생하는 여자들이 증가하고 있다는 좋지 않은 뉴스를 방금 들었습니다.
그 보도에 의하면 우울증 때문에 알콜 중독이 늘어나고 처방 약에 의존하는 사람들도 많아졌다고 합니다.

제니퍼는 기도했습니다.
"주님, 주님께서는 이 일을 어떻게 하시렵니까?"
그러나 이 일을 생각하면 할수록 하나님께서 자기에게 어떤 일을 하라고 요구하시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녀에게 보이는 것은 자신의 한계뿐이었습니다.

제니퍼는 자기의 생각을 정리해 보기 위해 자기로 하여금 행동을 못하게 하는 이유들을 열거해 보았습니다.
수줍음, 일을 벌이는 것에 대한 두려움, 시간부족, 차가운 가슴, 무력감, 실패에 대한 두려움 등 만만치 않은 이유들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이유들을 모두 열거해 보고 나니 마침 아이들을 학교에서 데려와야 할 시간이 되었습니다.
그녀는 코트를 입고 장갑을 찾았습니다.
그런데 장갑은 아무 힘도 없고 쓸모도 없이 있다가 자기가 손을 넣자 쓸모가 생겼습니다.
그 순간 그녀는 자신의 한계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하나님이 원치 않으신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자기가 장갑 속에 손을 넣을 때에 장갑이 쓸모 있게 되었듯이 하나님은 그녀에게 능력을 주시고 그녀를 통해 일하시기를 원하셨습니다.

하나님이 우리에게 일을 주셨는데 우리가 왜 능력이 없다는 생각을 합니까?

오늘도
주님은 "우리 가운데서 역사하시는 능력대로"(엡3:20) 우리를 통해 다른 사람들을 사랑하시기를 원하십니다.

오늘도
주님이 당신에게 일을 주실 때에는
도움을 주시고 힘도 주십니다.

주님이 당신에게 원하시는 것은
중심에 사랑하는 마음으로 주님을 섬기는 것입니다.

♬오늘 찬송 213장 - http://gimochi.tistory.com/849

☎오늘 주님께 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