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말씀과 함께하기 2019년 10월 5일

★오늘 본문 말씀
고린도후서 5장12 - 21절 말씀

♣오늘 요절 말씀
“히브리서 9장27절 - 한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하신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오늘 명상
“인생의 시계로 11시에 가서 회개할 생각을 말라. 10시 30분에 죽을지도 모른다”

♦오늘 말씀 묵상
✝코미디언 W.C.필드(1880-1946)는 관객들에게는 폭소를 터뜨리게 하면서도 자신은 늘 즐겁지 못했습니다.
그의 삶에서 종교는 별로 소용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는 죽음을 조금씩 가까이 맞이하면서 시간을 내어 성경을 읽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성경에 대한 새로운 관심에 대해 질문을 받은 필드는 코미디언답게 “나는 지금 빠져나갈 구멍을 찾는 거야, 이 사람아. 빠져나갈 구멍을”이라고 대답했습니다.

필드는 히브리서9장27절의
“한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하신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라고 한 말씀을 혹 몰랐더라도 자기가 하나님 앞에 곧 서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실감하였던 것입니다.
그리고 그는 주님께서 왜 그를 죄에 대한 심판에서 면제해 주어야 하느냐고 물으실 때 무어라 대답해야 할지를 몰랐을 것입니다.

언젠가 하나님 앞에 서게 될 우리 모두는 하나님을 만날 준비를 해야만 합니다.
그러나 어떻게 준비를 해야 할까요?
우리가 준비할 수 있는 한 가지는 주 예수 그리스도를 우리의 죄에서 구원해 주시는 구주로 받아들이는 것뿐입니다.
주님은 우리가 받아 마땅할 형벌을 대신 받고 죽으셨습니다(고후5:21; 벧전3:18).
우리가 죄인임을 인정하고(롬3:23)
주님께 우리의 용서와 구원을 간구할 때(행16:31; 롬10:13) 우리는 하나님과 바른 관계에 놓이게 됩니다(고후5:18-19).

오늘 당신은 준비되어 있습니까?
빠져나갈 다른 구멍은 없습니다.
어찌 하루를 또 그냥 보내십니까?
지체말고 그리스도께 응답하세요.
오직 주님을 신뢰하고 그의 말씀을 믿으세요.
그때에 영원한 생명을 얻게 됩니다.

♬오늘 찬송 563장 - http://gimochi.tistory.com/1203

☎오늘 주님께 기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