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말씀과 함께하기 2019년 12월 2일

★오늘 본문 말씀
요한1서 1장1 - 10절 말씀

♣오늘 요절 말씀
“요한1서 1장2절 - 이 영원한 생명을 우리가 보았고 증거하여 너희에게 전하노니 이는 아버지와 함께 계시다가 우리에게 나타내신바 된 자니라”

♥오늘 명상
“당신의 삶은 빛을 비추고 있습니까, 아니면 그림자를 드리우고 있습니까?”

♦오늘 말씀 묵상
✝플로리다주 올랜도에 있는 월트 디즈니 월드를 다녀간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15세 미만의 사람들은 월트 디즈니가 실제의 인물이었다는 것을 모르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들은 "디즈니"를 단지 한 회사의 이름으로 생각했습니다.
이 회사의 경영자들은 월트 디즈니의 100회 생일을 기념하는 축하 행사를 기획하면서 실존하였던 그의 생애와 업적을 조명하기 위해 특별한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성탄절이 아직 몇 주일 남아있는 지금 우리가 어떻게 하면 예수님이 참으로 한 인간으로 이 세상에서 사셨다는 사실을 다른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구세주의 탄생을 축하해야 하는지 생각해 보는 것도 너무 이른 것은 아닙니다.
베들레헴에서 태어난 한 아기가 우리를 죄에서 구원하기 위해 자신의 생명을 주신 하나님의 독생자였다는 것을 전하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무엇일까요?

예수님의 한 동료였던 요한 사도는 용서 받아 변화된 사람으로 사는 것이 예수님께서 진정 하나님의 아들이자 인간이셨음을 가장 잘 증거 한다고 가르쳤습니다.
그는
요일1장7절에서
"저가 빛 가운데 계신 것 같이 우리도 빛 가운데 행하면 우리가 서로 사귐이 있고 그 아들 예수의 피가 우리를 모든 죄에서 깨끗하게 하실 것이요"라 하였고
요일2장10절에서
"그의 형제를 사랑하는 자는 빛 가운데 거한다"고 기록했습니다.

이번 성탄절에는 우리가 주고받는 선물보다 우리의 살아가는 모습을 통해 더욱 그리스도의 살아계심을 나타내야 할 것입니다.

오늘도 실천해 봅시다.
"빛 가운데 행한다" 는 것은 무슨 뜻일까요?

더 깊은 이해를 위해 다음의 말씀들을 살펴보십시오.
에베소서5:8-10, 골로새서3:12-15, 야고보서3:17, 베드로전서1:15-16.

♬오늘 찬송 510장 - http://gimochi.tistory.com/1149

☎오늘 주님께 기도 -